사회공헌

이웃을 내 몸처럼 아끼고 따뜻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라고 일러주시는 어머니의 가르침에 따라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어르신 공경에 앞장서고 이웃사랑에 열심을 내며, 세상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Read More

세계의 전하는 하늘 어머니의 사랑

봉사는 타인을 향한 관심과 사랑에서 시작됩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햇볕을 골고루 비춰주시듯, 성도들은 70억 모든 인류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주위의 가까운 이웃들을 돌아보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Read More

따뜻한 손길 속에 전해진 어머니의 사랑

휴일 아침, 대구지역 홀몸 어르신 7가정에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해 하나님의 교회 자원봉사자들이 모여 집수리 자원봉사를 시작했습니다. 홀로 힘겹게 지내셨을 어르신의 모습에 하나님의 교회 봉사자들은 더욱 애틋한 마음으로 봉사에 임했습니다.

Read More

하늘 어머니의 마음으로 어머니의 사랑으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어려운 이웃들과 따스한 가족의 정을 전했습니다. 2015년 한 해 동안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친 성도들에게 지구촌 곳곳에서는 감사의 물결이 이어졌습니다.

Read More

네팔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거리’ 환경정화활동

세계의 지붕 히말라야가 있는 네팔의 수도 카트만두는 거리를 메운 자동차의 매연과 아무렇게나 방치된 쓰레기 등 심각한 환경 문제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사라져가는 네팔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기 위해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습니다.

Read More

네팔 하나님의교회 Mother’s School 2호 완공

2015년 4월, 진도 7.8의 강진이 일어났던 그날로부터 2년 가까운 시간이 흘렀지만 지진이 남긴 상처는 여전히 곳곳에 남아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지진으로 학교를 잃은 아이들에게 희망의 교실을 지어주는 ‘마더스 스쿨 프로젝트’에 돌입했습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