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속 감춰진 비밀, 어머니 하나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성경 66권은 지금 이 시대에 ‘하늘 예루살렘’이신
우리의 ‘어머니 하나님’께서 예언따라 등장하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몇 분이신가
기성교회에서도 하나님을 안다 말하고, 성령 받았다 말하지만 그들은 교회의 정통과 역사를 자랑하며 하나님은 '한 분'이라 고집합니다. 그렇다면 성경은 하나님을 몇 분이라고 증거하고 있을까요?
약속의 자녀와 아브라함의 예언
성경은 아브라함 한 사람의 가정사에 굉장히 많은 부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아브라함이 아버지 하나님을 표상하듯, 아브라함 가정의 유업을 누가 물려받느냐의 문제는 장차 천국 유업을 누가 물려받는지를 알려주는 매우 중요한 예언입니다.
예루살렘 어머니와 영생
새와 물고기 등의 동물과 사람, 그리고 더 나아가 대부분의 생명체가 어머니를 통해 최종적으로 생명을 얻습니다. 또한 생명 유지에 가장 필요한 DNA 중 하나인 미토콘드리아는 거의 모든 생명체가 어머니를 통해 물려받습니다. 이것은 단순한 우연이 아니라, 영원한 생명 역시 영의 어머니로부터 최종적으로 받게 됨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아브라함 가정의 역사와 어머니
세상의 수많은 교회들은 서로 말하기를 자신들이 ‘하나님의 진짜 자녀’라고 주장합니다. 진짜와 가짜의 여부를 판정해주시는 분은 오직 하나님이십니다. 과연 하나님께서 어떤 자들을 가리켜 하나님의 후사라고 판정하셨을까요?
이런 일이 있으리라 한 성경
성경이 곧 진리입니다. 성경이 밝히 알려주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어야 합니다. 진리를 영접하신 분들은 성경대로 하나님을 믿음에 자부심을 가지시고, 아직 진리를 만나지 못한 분들은 이 영상을 통해 진리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성령과 신부께로 오라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하나님의 말씀을 믿어야 하고, 하나님께서 인도하시는 구원의 길로만 나아가야 합니다. 오늘날 이 시대에는 하나님의 말씀대로 오직 성령과 신부께 나아가야만 생명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